“얼굴소멸템 괄사?”… 앰플부터 자작나무까지 효과 확실한 괄사 모음집. zip

반응형

최근 연예인을 중심으로 이른바 '얼굴소멸템'으로 인기를 끄는 괄사가 다양한 재료로 제작되며 또 한번 주목을 받고 있다. 

 



지금까지 괄사 고유의 기능에 주목했던 소비자들이 괄사 재료까지 꼼꼼하게 관심을 갖고 구매하면서 괄사 시장이 세분화되고 넓어지는 추세다. 

보편적으로 알려진 괄사 소재인 세라믹으로 만들어진 괄사보다 앰플, 자작나무 등 다양한 재료로 제작된 괄사가 괄사 본연의 기능을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다양해진 괄사 재료에 더해, 코로나19로 셀프뷰티 시장이 커진 것도 괄사가 제2의 전성기를 누릴 수 있게 된 이유 중 하나다. 

피부 관리나 마사지 목적으로 오프라인 숍을 방문하는 고객이 줄면서 괄사와 같은 개인용 피부 관리 도구 매출이 증가한 것이다.

 

지난 1~2월 온라인 상거래 플랫폼 옥션의 괄사 마사지 도구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4% 늘었다. 같은 기간 셀프뷰티 아이템인 피부마사지기와 각질제거기 역시 각각 37%, 29% 증가했다. 

괄사는 경락을 자극해 뭉치고 막혔던 혈을 뚫어주고 혈액 순환과 독소 제거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매일 꾸준히 이용 시 윤곽 관리, 피부굴곡 정리, 얼굴 축소, 비대칭관리 등 다양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피부에 좋은 앰플, 자작나무, 천연백토, 방짜유기 재질로 만들어진 괄사를 소개한다. 

 

SM C&C ‘앰플스톤(AMPLE STONE)’. 출처=SM C&C



SM C&C에서 제작한 앰플스톤(AMPLE STONE)은 괄사 모양의 바디바다. 고가 프리미엄 에센스의 주 성분으로 유명한 비피다 발효 추출물이 15,000㎎ 함유됐다. 

여기에 보습에 좋은 올리브 오일, 노폐물 및 각질 제거에 효과가 있는 사해소금, 트러블 완화에 도움이 되는 삼백초추출물 등이 성분에 포함됐다. 

바디바 자체가 괄사의 기능을 하기 때문에 샤워와 동시에 마사지가 가능하다. 보통 괄사를 사용하는 부위에 괄사 전용 오일이나 크림을 발라 마찰의 강도를 줄이는데 바디바 형태이기에 오일이나 크림을 바를 필요가 없다. 

끈적임도 없으며 기존 바디워시처럼 거품만 씻어내면 되니 여러 번 씻지 않아도 된다. 앰플로 생성된 거품이기에 점성이 높고 촉촉해 오래 마사지를 해도 자극이 적다. 

깨질 우려나 세균이 번식할 우려 등 괄사를 관리하지 않아 생기는 부작용도 없다. 

 

아미니(Amini) ‘바디 마사지 괄사’. 출처=아미니 네이버스토어



자작나무로 만들어진 괄사도 있다. 홈 스파 브랜드 아미니(Amini)는 자작나무를 깎아 만든 ‘바디 마사지 괄사’를 출시했다. 자작나무의 견고하고 가벼운 탁월한 내구성이 특징이다. 

넓은 모서리, 중간 모서리, 좁은 모서리가 있어 복부, 엉덩이, 다리와 같이 넓은 부위부터 목, 어깨, 팔뚝 등 중간 부위, 얼굴, 턱, 손·발바닥 등 좁은 부위까지 마사지하기에 용이하다. 

괄사 사용 시 오일이나 크림을 미리 바르면 피부 자극을 줄일 수 있다. 자작나무로 제작됐기에 사용 후엔 물기를 닦아 충분히 말려줘야 한다. 

 

티르티르(TIRTIR) '세라믹 마사저'. 출처=티르티르 홈페이지



헬씨 라이프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선보인 '세라믹 마사저'는 밀도 높은 천연 백토로 총 28시간 3번 구워 만든 도자기 괄사다. 

지압존, 커브존, 돌기존, 물결존, C존, V존 등 지압에 최적화된 다른 모양의 6가지 존이 설계돼 섬세함이 필요한 얼굴부터 넓은 바디까지 모든 부위에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6가지 존으로 신체 굴곡에 따라 각도를 조절할 수 있어 편리하다. 올해 특허청 디자인 등록까지 마친 제품이다. 휴대하기 쉽게 휴대용 파우치가 세트로 구성됐다. 

 

유기유 '은행잎 괄사'. 출처=유기유 홈페이지



전통제품 제조업체에서도 괄사가 출시됐다. 유기유가 선보인 '은행잎 괄사'는 구리 78%와 주석 22% 합금으로 제작됐다. 바이러스와 박테리아 생식을 방지하고 미네랄을 방출하는 특성이 있다. 

온기와 냉기를 잘 머금는 방짜유기 재질로 근육 이완과 붓기 완화에 특히 도움을 준다. 은행잎을 형상화해 손에 들기도 편하고 시각적으로도 아름답게 구현됐다. 

한의사와 공동개발하고 특허를 출원한 이 제품은 한의학적 치유원리를 접목해 인체의 균형을 잡고 혈액순환을 돕는 것이 특징이다. 

혈관 속에 있던 어혈이 풀리고 부기를 빼는데 효과가 탁월하다는 것이 유기유의 설명이다. 

SM C&C 이송재 커머스 그룹장은 “샤워와 동시에 마사지가 가능한 괄사 쉐입의 바디바 ‘앰플스톤’ 은 SM C&C가 앞서 선보인 비피다앰플 세안밤인 앰플브라운으로 검증된 본연의 기능에 소비자들의 홈케어 니즈를 더해 출시하게 됐다”며 

“다양한 시도와 경험을 중시하는 MZ세대 소비자들의 시선을 끄는 경쟁력으로 홈뷰티 시장에서 소비자 유입을 견인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반응형

[발행인]국순신 [편집인]임현구 [청소년보호책임자]허정민
[전화번호]070-8285-2405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