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숙박권 최대 81% 할인”... 11번가, ‘강원 위크’ 라이브 방송

반응형

‘커머스 포털’ 11번가(사장 이상호) 단계적 일상회복을 준비하는 ‘위드(with) 코로나’ 이후 여행 수요를 겨냥해 강원도 지역 여행상품을 집중적으로 판매하는 라이브방송을 4일에 걸쳐 진행한다. 

 

 

 

 '매운맛러버'가 인정한 빨간키트떡볶이 드실래요?  https://swiy.io/redkit_s_v_podcast

 

오늘(18)부터 21일까지 ‘강원 위크(Week)’ 행사를 열고 라이브방송 코너인 ‘LIVE11’을 통해 강원도의 호텔·리조트 숙박권을 최대 81% 할인하고 지역 특산물을 특가에 판매한다.

 

최근 여행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면서 11번가는 우리나라 대표 휴양지인 강원도의 인기 숙박권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11번가에서는 최근 한달 간(9/14~10/14) ‘국내 숙박 상품’ 거래액이 전년 동기간 대비 74% 증가했으며, ‘레저 입장권’은 77%, ‘국내 항공권’은 19% 가량 거래액이 늘었다.

 

강원 위크를 여는 첫 라이브 방송은 SNS에서 뷰맛집으로 유명한 강원도 강릉의 대표 휴양 호텔 스카이베이 호텔 경포 판매 방송이다. 현지 실시간으로 실제 객실 내부는 물론 경포 호수 전경, 야외 수영장 인피니티풀까지 직접 보여줘 생생함을 더할 예정이다. 방송은 오늘(18) 오후 7시로 디럭스 더블’(룸온리, 1박 기준) 숙박권을 정상가 대비 81% 저렴한 8 3,610원에 판매한다.

 

다양한 레저시설을 선호하는 고객이라면 19일 오후 8 휘닉스 평창 방송을 주목해보자. 스노우파크, 블루캐니언, 관광 곤돌라 등의 시설이 마련된 휘닉스 평창의 숙박권과 레저 시설 패키지 상품을 최대 60% 할인하고 라이브 방송 중 고객을 추첨해 객실 업그레이드’(20) 등의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21일 오후 7 소노호텔앤리조트 방송에서도 강원도 소재 지점(양양, 삼척, 델피노, 비발디)의 조식포함 패키지 숙박권을 최대 74% 할인 판매한다.

 

 

강원도의 대표적인 지역 특산물들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선보인다. 19일 오전 11시에는 동송농협과 함께 올해 수확한 철원 오대쌀, 20일 오전 11시에는 정선농협’, ‘영월농협 등과 협업해 한우, 햇 고추가루, 깐더덕, 사과대추 등의 지역 농축산물을 특가에 판매한다.

 

11번가 남은희 커머스혁신담당은 최근 여행을 희망하고 계획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는 만큼 국내 대표 여행지 강원도를 주제로 다채로운 콘셉트의 방송을 준비했다 여행족들이 선호하는 전국의 다양한 지역을 대상으로 특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매운맛러버'가 인정한 빨간키트떡볶이 드실래요?  https://swiy.io/redkit_s_v_podcast

반응형

[발행인]국순신 [편집인]국순신,임현구 [청소년보호책임자]허정민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