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카트 '백기사'가 나타났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28일 업데이트 예고

반응형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서 신규 카트 ‘백기사’를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백기사’는 최고의 스피드를 자랑하는 레전드 카트로, ‘아이스’ 시즌에서 등장하는 카트 중 제일 강력한 성능을 지녔다. 9월 28일부터 ‘빙고 카드’를 사용해 숫자를 모아 ‘행운의 빙고’를 완성하면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이에 앞서 ‘백기사’의 모습을 담은 소개 영상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이 영상에서는 ‘백기사’의 유려한 외관을 시네마틱으로 미리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꾸미기 시스템 내 광택 효과를 새롭게 도입한다. 카트에 유광을 더하는 기능으로 한층 반짝이는 카트를 만날 수 있으며, ‘백기사’를 포함한 특정 카트에 사용이 가능하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9월 28일부터 10월 4일까지 게임 접속 시간에 따라 ‘빙고 카드’, ‘K코인’, ‘눈덩이 스키드’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또 9월 28일부터 10월 1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호위대장 모스’ 캐릭터를 준다.   

신규 카트 ‘백기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공식 사이트와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반응형

[발행인]국순신 [편집인]국순신,임현구 [청소년보호책임자]허정민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