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들도 줄섰던 다이너마이트(Dynamite) 공식 MV, 방탄소년단은 한국 선글라스들을 골랐다

반응형

공식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자 마자 최단 시간 1억뷰 돌파 및 한국 가수 사상 처음으로 미국 빌보드 핫100 1위를 2주 연속 차지한 그룹 방탄소년단(이하 BTS)의 행보가 연일 주목받고 있다.

 

그들의 움직임과 음악에 전세계인들의 이목이 집중해 있는 만큼 그들이 뮤직비디오에서 착용한 패션 브랜드들은 연일 쏟아지는 관심에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다.


복고풍 패션과 음악으로 세계 음악시장에 커다란 ‘다이너마이트’를 터뜨린 그들의 패션은 명성만큼이나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의 등장으로 많은 팬들에게 탄성을 자아나게 했다.

 

특히나 그들이 착용한 형형색상의 복고풍 선글라스는 많은 팬들의 관심의 집중이 되고 있는데, 이중 대부분이 한국산 브랜드라는 공통점에 BTS의 한국 사랑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오프닝 화면부터 파스텔톤 배경과 의상으로 압도하는 가운데, 단연 돋보이는 리더 RM의 화이트 선글라스는 한국의 스트릿 패션의 원조격인 브랜드 ‘하이비션’의 선글라스로 레트로 스타일과 현대적 느낌을 동시에 풍겨서, 이미 많은 아이돌들의 애정템으로 소문난 제품이다.

 

특히나, 이 제품은 BTS 멤버들의 뮤비 리액션 영상에서 같은 멤버인 지민이 RM이 착용한 장면을 보고 멋있다고 감탄했던 제품이기에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두번째 등장하는 제품은 청청 패션으로 청량함과 복고미를 물씬 풍긴 지민이 착용한 제품이다.

 

역시나 시원한 느낌의 푸른색 틴트렌즈와 빅 프레임의 은테로 지민의 매력을 돋보이게 하는 이 제품은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을 지향하는 2014년에 런칭한 ‘카린’이라는 브랜드로 역시나 많은 스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그 다음 등장하는 제품은 완벽한 외모로 전세계인들에게 탄식을 불러 일으키는 뷔가 착용한 제품이다.

 

역시나 사각형 빅 프레임과 은은한 틴트 렌즈가 돋보이는 이 제품도 국내 브랜드인 ‘프로젝트 프로덕트’의 제품이다.매시즌마다 독특한 콜라보레이션을 하면서,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브랜드로 이미 유명세를 자랑하면서, 특히나 국내 여성스타들이 사랑하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RM의 치명적인 윙크와 함께 네번째 등장하는 선글라스도 역시나 국내 브랜드인 ‘더블러버스’의 제품이다.

 

2015년에 런칭한 브랜드로 과감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로 인디밴드와 뮤지션에게 지속적인 서포트를 하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테가 없는 시원스러운 디자인과 은은한 틴트렌즈가 RM의 매력적인 미소를 더욱 돋보이게 해준다.

 

한국을 넘어서 전세계 음악의 역사를 바꾸고 있는 BTS의 행보처럼, K패션 브랜드의 세계 무대 성공도 점점 다가오고 있다고 많은 전문가들이 입을 모으고 있다.

반응형

[발행인]국순신 [편집인]국순신,임현구 [청소년보호책임자]허정민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