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효과 통했다? "...토트넘 내한 경기 생중계 300만명 접속

반응형

쿠팡플레이가 토트넘 홋스퍼 구단을 초청해 주관하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경기 중계를 통해 역대급 접속자 수를 기록하며 성황리에 행사를 마무리했다.  

 

쿠팡플레이 제공

 

쿠팡플레이 시리즈’ 2개 경기 모두 쿠팡 와우 회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혜택으로 오직 쿠팡플레이 웹사이트 및 앱을 통해서만 중계됐다. 쿠팡 와우 멤버십에 가입된 회원들은 국민 스타 손흥민 선수가 뛰고 있는 토트넘의 역사적 경기를 시청하기 위해 쿠팡플레이에 접속, 안정적이고 매끄러운 중계를 통해 경기를 만끽했다.  

 

지난 13일 저녁 토트넘이 팀 K리그와 뜨거운 승부를 펼치며 축구 팬들에게 9번의 짜릿한 골맛을 선사했던 1차전의 경우,  184만 명의 UV(유니크 뷰어·Unique viewer: 중복 없이 1회 이상 경기를 재생한 고객)를 기록했다. 

 

쿠팡플레이 제공

 

이어 토트넘과 세비야 FC가 화려한 유럽 축구를 선보인 16 2차전 중계는 110만 명의 UV를 기록하며 대미를 장식했다. 이로써 두 경기를 모두 합쳐 약 300만 명에 달하는 전국의 쿠팡 와우 회원들이 쿠팡플레이에 접속해 토트넘 경기를 시청한 것으로 집계됐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티켓 또한 쿠팡 와우 멤버십 가입 회원들에게만 판매해 오직 와우 회원들에게만 경기 직관의 기회가 제공됐다.

 

1차전이 치러진 서울월드컵경기장에는 64100명의 관중들이 모였고, 2차전 장소였던 수원월드컵경기장에는 43998명이 관중석을 가득 메웠다. 

 

 2+1 행사하는 빨간키트떡볶이가 월요일 스트레스를 날리자

https://smartstore.naver.com/redkit/products/5736439184 

 

빨간키트 떡볶이 맛있게 매운 즉석 국물 별어묵 밀떡볶이 밀키트 2인분 410g : 빨간키트 떡볶이

독특한 별모양 어묵과 탱글탱글하고 쫄깃한 밀떡, 떡볶이 맛집 황금 레시피 특제 분말 소스가 조화를 이뤄 맛있게 매콤한 “빨간키트 떡볶이”가 탄생했습니다. 개성있는 별어묵으로 나만의 인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발행인]국순신 [편집인]임현구 [청소년보호책임자]허정민
[전화번호]070-8285-2405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