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시장은 셀럽전성시대"...배우 김승수, 강아지 다이어트용 푸드로 펫밀키트사업 진출

반응형

펫산업이 급속도로 성장하면서 TV CF에서 연예인들이 펫관련제품을 광고하는 모습이 낯설지 않은 풍경이 됐다.

 

사진제공 펫밀키트 전문브랜드 오플



얼마전 TV동물농장 진행자인 개그맨 신동엽씨가 자신이 광고모델로 있는 어바웃펫에 투자자로 참여했다는 기사가 나와 이슈가 되었다.

배우 신세경씨가 홍보모델로 있는 바잇미, 개그맨 이경규씨의 듀먼화식 등이 연예인들이 참여한 대표적인 펫브랜드들이다.  

이제 또 한명의 연예인이 펫사업 진출에 도전하여 화제가 되고 있는데 “주몽”, “백만송이 장미” 등의 드라마 출연한 배우 김승수씨다 

 

사진제공 펫밀키트 전문브랜드 오플


배우 김승수씨는 20년차 중견탤런트,영화배우로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만난 강아지공장 유기견을 6년째 키우고 있는 애견인으로도 유명한데, 펫밀키트 전문브랜드 오플을 운영하고 있는 텐이얼즈애프터에 주주 겸 임원으로 참여하고 있다. 

특히, 많은 연예인들이 단순히 광고모델로 사업에 참여하는 것에 비해 실제 회사 운영진으로 사업에 참여하여 홍보 뿐만 아니라 펀스토랑,쿠킹 등 다양한 요리예능프로그램에서 우승한 노하우를 살려 신제품레시피 개발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텐이얼즈애프터 측은 현재 배우 김승수씨가 레시피에 참여한 신제품이 조만간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제품은 고단백 강아지 다이어트용 푸드이다. 이를 위해 김승수씨가 바쁜 촬영일정 중에도 수의사, 식품영양학교수, 펫전문가로 구성된 텐이얼즈애프터 레시피 개발팀과 협업에 열중하고 있다고 전했다

펫브랜드 시장에서 셀럽들이 참여한 펫푸드 레시피들이 출시를 앞두고 댕댕이맘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제공 펫밀키트 전문브랜드 오플



반응형

[발행인]국순신 [편집인]국순신 [청소년보호책임자]허정민
[전화번호]070-8285-2405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