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타이어로 만든 구두 보셨어요?" ... 무신사, 야세×한국타이어 폐타이어 리사이클링 슈즈 한정 판매

반응형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가죽 슈즈 브랜드 야세(YASE)와 한국타이어의 폐타이어 리사이클링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무신사는 자원 순환의 가치를 알리고 실천하기 위해 야세와 한국타이어가 참여하는 협업 컬렉션을 추진했다. 이번 협업은 타이어와 신발의 주 재료인 고무를 활용한 리사이클링 프로젝트로, 마모되어 버려지는 폐타이어를 재활용해 슈즈의 아웃솔로 재가공했다. 특히 지속 가능한 환경에 대한 메시지를 강조하기 위해 신발 박스, 제품 태그, 팸플릿 등이 포함된 제품 패키지에도 100% 사탕수수 잔여물로 만든 친환경 소재를 사용했다.

 

이번 컬렉션은 클래식 슈즈 4종과 컴포트 인솔 2종으로 총 6종이 출시된다. 대표 상품은 깔끔한 실루엣의 정석을 갖춘 ‘제로 더비 슈즈’와 클래식한 라운드 토 디테일에 첼시 부츠 특유의 볼드한 라인을 담은 ‘제로 첼시 부츠’다. 창의적인 디자인과 실용적인 기능을 강조하는 야세의 브랜드 특장점을 그대로 살려 제품의 퀄리티를 더욱 높였다.

 

무신사 관계자는 “야세와 한국타이어의 환경에 대한 고민을 해소하고, 무신사 스토어 회원에게 친환경 활동의 가치와 실천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특별한 협업을 추진했다”며 “앞으로도 친환경 제품을 선보이는 등 지구 환경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브랜드 패션 활동을 무신사 스토어에서 적극 알릴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무신사는 자원 순환 실천에 앞장선 두 브랜드의 협업을 기념해 9월 13일까지 기획전을 실시하고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무신사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슈즈 전문 브랜드 야세는 시대가 원하는 가장 완벽한 슈즈를 만들겠다는 비전과 목표로 창의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에 기반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주)는 대한민국 최초로 세워진 타이어 전문기업으로, 180여 개국에 타이어를 판매하여 세계 시장에서 매출액 기준 6위를 차지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최신 기사 더보기 => SNL 코리아, 13인 완전체 웃음 포스터 공개 ... "매주 토요일 밤 웃음을 플레이하라"

 

SNL 코리아, 13인 완전체 웃음 포스터 공개 ... "매주 토요일 밤 웃음을 플레이하라"

거침없는 풍자와 패러디, 신선한 유머로 고품격 웃음을 선사할 쿠팡플레이의 첫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제작 에이스토리)가 유쾌한 에너지를 가득 담은 웃음 포스터를 공개해 시선을 사

www.top3.kr

 

반응형

[발행인]국순신 [편집인]국순신,임현구 [청소년보호책임자]허정민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