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의조, 메시 경기 이제 실시간으로"... 쿠팡플레이, 프랑스 축구 리그 11일부터 디지털 생중계

반응형

 

쿠팡플레이에서 국가대표 공격수 황의조 선수가 뛰고 있는 FC 지롱댕 드 보르도 경기와 리오넬 메시가 이적한 파리 생제르맹 FC(PSG) 경기를 각각 디지털 생중계한다. 

 

 

 

쿠팡플레이는 오는 9 11일부터 프랑스 축구 리그 1(Ligue 1) 경기를 디지털 생중계할 예정이다. 첫 중계는 PSG와 클레르몽이 맞붙는 9 12일 오전 0시 경기다. 

 

PSG는 최근 메시가 이적하면서 축구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PSG 팀 내에는 메시를 비롯해 네이마르와 킬리안 음바페까지 유명 선수들이 즐비해, 유럽 명문팀의 화려한 스쿼드를 보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 쿠팡플레이를 통해 한국 국가대표팀의 간판 스트라이커로 활약 중인 황의조의 소속팀 경기도 응원할 수 있다. 황의조가 소속된 보르도는 9 12일 오후 10 RC 랑스와 갖는 경기가 첫 중계될 예정이다. 

 

황의조는 지난 시즌 리그에 36경기 나서 12골을 넣는 맹활약을 펼치면서 소속팀에서도 주전 공격수로서 몫을 다했다. 다만 보르도는 이번 시즌 4경기에서 승리 없이 2 2패에 그쳐 승리가 절실한 상황이다. 

 

앞으로도 쿠팡플레이에서 PSG와 보르도의 경기들을 지속적으로 생중계로 감상할 수 있다. 쿠팡플레이는 축구팬들을 위해 매 주말 2~3경기의 생중계를 계획하고 있다. 

 

쿠팡플레이는 한국축구의 기대주 이강인이 새롭게 둥지를 튼 레알 마요르카의 스페인 라리가 경기를 역시 디지털 생중계할 예정이다. 아시아 최고의 선수로 꼽히는 손흥민이 속한 토트넘 홋스퍼 FC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경기도 생중계하고 있다. 

 

 

 

반응형

[발행인]국순신 [편집인]국순신,임현구 [청소년보호책임자]허정민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