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석 티켓 30% 할인된 6만3천원"...티몬, 연극 ‘리어왕’ 단독좌석 특가

반응형

 


티몬이 티몬 고객만을 위한 연극 ‘리어왕’ 단독 좌석을 확보해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오늘(15일) 오후 3시, 티비온에서 배우 이순재가 출연하는 방송을 진행하며 티몬 고객과의 특별한 질문질답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매운맛러버'가 인정한 빨간키트떡볶이 드실래요?  https://swiy.io/redkit_s_v_podcast

 

티몬이 화제의 연극 ‘리어왕’의 단독 좌석 티켓을 30% 할인된 6만3천원 특가에 판매한다. 11월 13일(토) 오후 1시 공연으로, 1층 R석 티켓은 오직 티몬에서만 예매할 수 있다. 리어왕 역에 이순재를 비롯해 리어왕의 첫째 딸 고너릴 역은 소유진, 둘째 딸 리건 역은 서송희, 셋째 딸 코딜리아 역은 이연희가 연기한다.  

오늘 오후 3시에는 티몬 자체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티비온(TVON)’을 통해 연극 ‘리어왕’의 주인공인 배우 이순재가 출연하는 판매방송을 선보인다. 작품에 대한 소개는 물론 티몬 고객들로부터 받은 질문을 배우가 직접 답변을 해주는 특별한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방송 당일에 구매하는 고객은 추가 15% 할인쿠폰을 적용할 수 있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티몬은 리어왕을 비롯해 대작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티몬스테이지 티켓도 특가에 선보이고 있다. 티몬스테이지란 오직 티몬에서만 독점 판매하는 공연 회차로, 주연 배우들의 무대인사, 특별 제작 사은품 등 티몬 고객만을 위한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티몬이 단독으로 선보이는 공연은 10월 24일(일) 오후 7시, 11월 6일(토) 오후 2시 회차로, A석기준 6만9천원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11월 30일~12월 12일 공연을 예매할 수 있는 4차 티켓도 티몬에서 10월 19일(화) 자정 12시에 선예매 오픈한다.  

뮤지컬 ‘빌리엘리어트’ 티몬스테이지도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티몬에서만 예매 가능한 11월 14일(일) 오후 2시 공연은 A석 기준 3만6천원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10월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전용 할인쿠폰이 지급되어 1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5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매운맛러버'가 인정한 빨간키트떡볶이 드실래요?  https://swiy.io/redkit_s_v_podcast

반응형

[발행인]국순신 [편집인]국순신,임현구 [청소년보호책임자]허정민
Designed by JB FACTORY